연예
김보라, ‘음주운전 혐의’ 김새론 동승자 의혹 반박 “제가요?”[M+★SNS]
입력 2022-05-19 01:12 
김보라 김새론 동승자 의혹 반박 사진=DB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배우 김새론의 차에 동승자가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동승자 의혹을 받는 배우 김보라가 반박했다.

김보라는 지난 18일 늦은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움짤 하나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제가요?라고 당황하는 제스처를 취하는 이모티콘이 담겨 있다.

앞서 김새론은 이날 오전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구조물을 받고 도주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새론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조사했다.


당시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6-7번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 이후 김새론을 대상으로 음주 측정을 실시했지만, 김새론은 채혈을 원해 현재 병원으로 이동했다.

이와 관련해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김새론은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으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되었다”라며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며, 김새론은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런 가운데 김새론의 차에 20대 여성 동승자가 있었고, 경찰은 음주운전방조 혐의를 적용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는 사실이 추가로 알려졌다.

또한 사고 전날 김보라가 SNS에 김새론과 함께 있었던 투샷이 주목을 받으며, 누리꾼들은 20대 여성 동승자가 김보라가 아니냐는 추측을 보였다. 이에 김보라는 이모티콘을 통해 간접적으로 해당 의혹을 반박한 것으로 보인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