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혜윤 화보, 여름이 성큼 다가온 듯 시원+상큼
입력 2022-05-18 18:04 
김혜윤 화보 사진=앳스타일
배우 김혜윤의 화보가 공개됐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카메라 앞에 선 김혜윤은 화보 장인다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혜윤은 최근 ‘불도저에 탄 소녀 개봉 이후 차기작 ‘동감 리메이크에 연이어 출연을 예고하며 쉼 없는 연기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불도저에 탄 소녀는 김혜윤의 첫 장편 영화 주연작으로 ‘분노 유발을 일삼는 세상을 향해 본때를 보여주려는 소녀 혜영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불도저에 탄 소녀는 26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부국제)에 초청작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김혜윤은 첫 장편 영화 주인공을 맡은 소감으로 감회가 새로웠다. 큰 스크린 화면에 내 얼굴이 나오는 게 낯설었다”며 대중 분들이 영화를 어떻게 봐 주실까, 걱정 반 설렘 반이었다”고 답했다.


2020년 겨울에 촬영을 마친 ‘불도저에 탄 소녀는 이듬해 10월 부국제에서 첫 상영을 한 이후 2022년 4월 정식 개봉을 했다. 김혜윤은 이에 꽤 오래 전에 촬영을 마쳤던 작품이었던 만큼, 영화 속 내 모습이 풋풋하더라”라며 영화를 다시금 보며 저 당시엔 저 내용을 이렇게 해석했구나하고 느끼기도 했고 새로운 감정들을 많이 깨달았다”고 전했다.

늘 새로운 역할을 보여주기 위해 열정적으로 연기에 임하는 김혜윤에게 ‘연기자가 아닌 나를 상상해 본적 있냐고 묻자 전혀 없었다”고 답하며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생각하는 성격이다. 이런 면은 영화 속 혜영의 성격과 닮은 것 같다”며 웃음 섞인 대답을 덧붙였다.

영화 ‘동감의 리메이크 작품에도 출연할 예정인 김혜윤은 극중 여진구의 첫사랑 역할을 맡았다고. 누군가의 첫 사랑 이미지는 처음이라 설레기도 하고 기대도 된다”는 김혜윤은 올해에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