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유, '러블리 시크' 주얼리 화보
입력 2022-05-13 13:42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주얼리 화보에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2 서머 광고컷을 13일 공개했다. 아이유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힙 서머를 콘셉트로 힙하고 트렌디한 여름 주얼리 패션을 제안한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첫번째 광고컷 속 아이유는 올 블랙 패션에 제이에스티나의 뉴 시그니처 컬렉션인 ‘시그니처 J를 착용, 모던&시크 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오프 숄더 톱에 실버 주얼리로 과감한 포즈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미오엘로 컬렉션으로, 사선으로 배치된 페어 셰입 펜던트 안에 댄싱스톤을 세팅해 여름 시즌 청량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캐주얼한 데님룩에 새침한 시선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클래식한 진주 주얼리를 믹스매치해 보다 힙한 감성을 표현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베이지색 실크 드레스에 우아함이 돋보이는 골드 주얼리를 매치해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한편, 아이유가 출연한 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 받아 아이유는 이달 말 송강호 강동원 등과 함께 칸 레드카펫을 밟는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렸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