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바캉스 여심 공략, '푸마 여신' 강림했다…데일리 슈즈 '웨이브 플립' 출시
입력 2022-05-12 09:54  | 수정 2022-05-12 13:44
푸마 웨이브 플립 [사진 출처 = 푸마]

푸마(PUMA)가 바캉스 여심(女心)을 공략하기 위해 새로운 '여신'을 선보였다.
푸마는 여름철 데일리 슈즈 '웨이브 플립(Wave Flip)'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웨이브 플립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향상한 플립플랍 슬리퍼다. 충격 흡수가 뛰어나고 가벼운 EVA 소재를 사용했다.
발바닥 아치를 지지해 주는 구조로 착화감도 강화했다. 계곡이나 바닷가 등지에서 물기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방수기능도 향상시켰다.

신발 고리 부분과 발바닥 부분은 일체형 몰드 구조로 제작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피치로 나온다. 향후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린, 라벤더 컬러 등도 추가될 예정이다.
푸마는 여름 패키지 '서머 팩(Summer Pack)'도 함께 출시했다. 웨이브 플립, 웨이브 레터링 티셔츠, 웨이브 우븐 쇼츠로 구성됐다.
푸마코리아 담당자는 "엔데믹(엔드+팬데믹)에 대한 기대감이 한 것 높아진 이번 여름을 맞아 쾌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데일리룩을 위한 제품을 출시했다"며 "휴양지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