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소리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 뷰를 돌파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지난해 8월 공개한 스트레이 키즈 정규 2집 '노이지(NOEASY)'의 타이틀곡 '소리꾼' 뮤비는 11일 오후 9시 11분경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달성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神메뉴'(신메뉴), '백 도어(Back Door)'에 이어 '소리꾼'까지 통산 세 번째 2억 뷰 뮤비를 보유하게 됐다. 이들은 앞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MIROH'(미로), 'My Pace'(마이 페이스)를 포함해 총 5편의 뮤비를 억대 뷰 반열에 올렸다.
'소리꾼' 뮤비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 화려한 퍼포먼스, 멤버들의 강렬한 에너지를 내세워 전 세계 시청자들의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해당 뮤비는 공개 약 21시간 46분 만에 유튜브 1000만 뷰, 6일 만에 50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게다가 스트레이 키즈는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7주 연속 호성적을 거두며 'K팝 4세대 선두주자'의 위엄을 뽐내고 있다. 지난 3월 18일 발매한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가 4월 2일 자(이하 현지시간)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정상에 등극해 K팝 아티스트 사상 세 번째로 영광을 안아 화제를 모았고, 5월 14일 자 빌보드 메인 차트를 비롯 총 7개 부문 차트인을 기록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증명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지난해 8월 공개한 스트레이 키즈 정규 2집 '노이지(NOEASY)'의 타이틀곡 '소리꾼' 뮤비는 11일 오후 9시 11분경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달성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神메뉴'(신메뉴), '백 도어(Back Door)'에 이어 '소리꾼'까지 통산 세 번째 2억 뷰 뮤비를 보유하게 됐다. 이들은 앞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MIROH'(미로), 'My Pace'(마이 페이스)를 포함해 총 5편의 뮤비를 억대 뷰 반열에 올렸다.
'소리꾼' 뮤비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 화려한 퍼포먼스, 멤버들의 강렬한 에너지를 내세워 전 세계 시청자들의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해당 뮤비는 공개 약 21시간 46분 만에 유튜브 1000만 뷰, 6일 만에 50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게다가 스트레이 키즈는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7주 연속 호성적을 거두며 'K팝 4세대 선두주자'의 위엄을 뽐내고 있다. 지난 3월 18일 발매한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가 4월 2일 자(이하 현지시간)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정상에 등극해 K팝 아티스트 사상 세 번째로 영광을 안아 화제를 모았고, 5월 14일 자 빌보드 메인 차트를 비롯 총 7개 부문 차트인을 기록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증명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