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딩엄빠’ 이택개, 결국 박서현과 결별 “끝까지 함께하고 싶었지만…”
입력 2022-05-09 14:44 
‘고딩엄빠’ 이택개 박서현 결별 사진=MBN 예능프로그램 ‘고딩엄빠’ 캡처
‘고딩엄빠 이택개가 박서현과 결별을 선택했다.

이택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는 우리가 아닌 너랑 나가 되었고 너가 한 행동들은 더이상 얘기 안하겠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다른 사람을 속일 수는 있겠지만 나는 못 속인다. 나는 퇴근 하면 ‘오늘 하루도 힘들었지? 고생했어 ‘하은이가 아빠 많이 보고 싶었대 간단한 말 한마디면 충분했고 이런 생활을 원했지만 근데 그거도 안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며칠 전, 집으로 아기보러 왔을때 전혀 바뀌지 않은 너의 행동을 보고 난 많이 생각했다. 너는 하은이를 버리지 않았다고 하지만 나랑 하은이가 더 이상 너를 받아줄 수 없을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우리는 여기서 끝이지만 앞으로 잘 살아라. 나보다 훨씬 좋은 남자 만나서 나랑 하은이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랑 하은이는 잊고 그동안 하지 못했던 것들 하면서 좋은 생활하길 바란다”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이택개는 2년 동안 고마웠고 너무 많이 고생했다. 너 끝까지 책임진다고 말했는데 그렇게 하지 못해서 내가 많이 미안하다. 하지만 하은이 키우면서 너랑 끝까지 함께 하고 싶었던 건 진심이다”라며 아쉽게도 할 말이 너무 많지만 더이상 안하겠다. 고생했고 수고했다. 안녕”이라고 말했다.

앞서 박서현은 남편 이택개 앞에서 흉기를 들고 협박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접근금지 처분을 받은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고딩엄빠에서는 아이의 양육권을 두고 공방을 펼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