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성시경 콘서트 ‘축가’, 초고속 매진에 추가 공연 확정
입력 2022-05-04 13:34 
가수 성시경의 브랜드 콘서트 ‘축가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추가 공연을 개최한다.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성시경 콘서트 ‘축가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전석이 매진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이에 ‘축가 측은 27일 공연을 추가로 오픈하고 총 3일간 공연을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지난 2019년 이후 약 3년만에 재개되는 ‘축가가 치열한 ‘티켓 전쟁을 예고했던 만큼, 지난 2일 진행된 2022 성시경 콘서트 ‘축가 티켓 예매는 팬들의 뜨거운 ‘피켓팅 속에 단숨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독보적인 ‘티켓 완판 신화를 써내려 왔던 ‘축가는 이로써 ‘9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하며 성시경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추가 공연에 대한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며, 이날 역시 ‘예매 대란이 일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5월의 대표 명품 브랜드 공연인 2022 성시경 콘서트 ‘축가는 모든 음악 팬들이 관람하고 싶어 하는 대표적인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번엔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특별한 시간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총 3일간 이어지는 이번 ‘축가에서는 관객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는 ‘성발라 히트곡은 물론이고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관객을 울고 웃게 만드는 성시경 표 진행 등이 공개될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2022 성시경 콘서트 ‘축가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 동안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에스케이재원(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