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 왕자'로 통하는 60만 유튜버 조나단을 홀린 제주 신화월드가 MZ 핫플 신화로 떴다.
여의도 면적의 약 80% 규모로 조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MZ 여행객들이 한 곳에서 객실, 다이닝, 엔터테인먼트까지 럭셔리 여행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올인원' 호캉스 대명사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콩고 왕자'로 통하는 60만 예능 유튜버 조나단이 절친들의 전역을 축하히기 위해 제주 플렉스 여행을 하면서 찜한 장소다. 조나단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해당 영상은 급상승 인기 영상에 오를 정도로 많은 MZ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요즘 가장 핫한 장소는 당연히 조나단 일행이 감탄사를 연발했던 '프리미어 스위트'다.
이 방은 122m2(약 37평) 규모다. 감각적으로 꾸며진 침실,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실, 8인석 식탁에서 프라이밋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룸을 갖춘 럭셔리 객실이다.
가장 매력적인 건 객실 내 비치된 미니바가 공짜라는 것.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설계된 모실 야외 및 실내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스위트룸 전용 패키지도 제공된다. 스위트룸만 예약하는 기본 패키지부터 디너 뷔페, 통갈치 한상차림, 애프터눈 티, 조식 룸서비스 등 고객들이 원하는 테마에 맞춰 취사선택 할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콩고 왕자를 홀린 중국식당 성화정.
제주신화월드의 식당가도 핫플로 눈길을 끌고 있다. 30개 이상의 F&B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제주 미식 일번지로 알려져 있다. 삼시세끼 모두 단지 내에서 해결한다 해도 모든 매장을 경험하는데 열흘 이상 걸린다는 의미다. 특히, 영상 내 조나단 일행이 방문한 성화정, 濟州膳제주선, 그리고 조식 룸서비스가 SNS 인증샷 단골로 등장하고 있다.콩고 왕자를 홀린 곳은 중화요리 전문점 성화정이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 국내 여행객들에게 친숙한 메뉴와 함께 이름조차 생소한 중국 본토 요리들도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 전경.
5월에는 아이들과 가도 좋다. 제주도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화테마파크는 어린이 뿐만 아니라 2030 방문객들에게도 스릴 넘치는 경험을 선물한다. 특히, 신화테마파크는 롤러코스터를 갖추고 있는 국는 유일의 리조트형 테마파크인 만큼 호캉스족들에게 신선하고 유니크한 어트랙션으로 인기몰이 중이다.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최근 많은 SNS 인플루언서들이 제주신화월드 관련 럭셔리 호캉스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며 "올 여름에는 최고의 '가심비'로 여행족들을 유혹하겠다"고 말했다.
[신익수 여행전문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