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와인오피스, 오픈 100일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입력 2022-04-21 15:56 

사무용품 전문점 드림오피스가 최근 선보인 와인 전문 매장 '와인 오피스'가 그랜드 오픈 100일을 기념해 20일부터 '그랑크뤼 와인 할인' 등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그랜드 오픈 이후 100일 동안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그랑크뤼 와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행사 품목으로는 5대 샤또 와인 중 하나인 '샤또 라피트 로칠드', 미국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 '오퍼스 원', 전용 케이스를 포함한 '아르망 디 브리냑', 장고커플의 웨딩 와인 '파니엔테 까베르네 쇼비뇽' 외에 품귀 대란의 위스키 발베니 그리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 10종 등이 있다.
와인오피스는 지난 1월 드림오피스 본사 1~2층에 200평 규모로 첫 선을 보였다. 1000여 가지의 와인과 샴페인, 위스키 등을 취급하는 주류 전문점이다. 특히 최근 신설한 1층의 위스키 전문 코너는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해 2층에서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모멘토 올인원 타워로 추출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쾌적한 서비스를 위해 100% 천연 한탈소독건으로 매장 내 살균 소독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와인오피스 김소희 대표는 "직장인이 많은 지역에 위치한 와인오피스에서 퇴근길에 원하는 주류를 구매할 수 있도록 주류 트렌드에 발맞춰 일반 매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상품들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상품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와인오피스 100일 기념 할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