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브 걸그룹' 르세라핌, 오늘(28일) 위버스 오픈...데뷔 시동
입력 2022-03-28 11:32 
'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늘(28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하이브와 산하 레이블인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첫 번째 걸그룹인 르세라핌은 28일 0시 로고모션 필름을 통해 팀명을 최초 공개했다. 'LE SSERAFIM'은 'IM FEARLESS'라는 문구를 애너그램한 이름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르세라핌은 오늘 오후 6시에는 위버스 커뮤니티를 개설하고 데뷔를 기다려 온 전 세계 팬들을 먼저 찾는다. 이들은 앞으로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팬들에게 한 발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며, 위버스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5월 데뷔 예정이다. 사쿠라, 김채원이 합류하고 방탄소년단을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키워 낸 하이브가 처음으로 론칭하는 걸그룹이란 점에서 르세라핌의 데뷔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관심을 대변하듯 28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로고모션 필름은 공개 9시간 만에 약 3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쏘스뮤직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