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을 접종한 해외 입국자에 대한 자가격리 의무가 사라지며 그동안 억눌러 있던 여행 상품 수요가 폭발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여행사 교원KRT와 함께 지난 27일 저녁 진행한 스페인·이탈리아 패키지 여행 방송에서 한 시간 동안 약 2800여 건의 고객 주문이 몰리며 주문금액 약 150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스페인 및 이탈리아 일주 9일' 패키지로 스페인의 9개 주요 도시, 이탈리아 10개 주요 도시 관광과 함께 왕복 에티하드 항공 및 4성급 호텔 숙박, 아웃렛 쇼핑 일정 및 자유시간 포함 조건의 구성이었다.
지난 27일 방송한 CJ온스타일 이탈리아 스페인 패키지 방송 화면 [사진 제공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해외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관련 상품 판매를 본격화하고 있다. 오는 3일에는 하루동안 2회의 유럽 여행 방송이 진행된다. 3일 오전 10시에는 교원KRT와 함께 북유럽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20분에는 참좋은여행와 손잡고 유럽 베스트 모음전 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북유럽 패키지는 6박 8일, 9박 11일 일정으로 마련됐으며 직항 항공인 핀에어를 이용하는 조건, 북유럽 크루즈 및 호텔 숙박 포함으로 준비됐다. 오후 6시 20분에는 서유럽, 스페인, 동유럽 지역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CJ온스타일은 매주 1회 이상 해외여행 TV 홈쇼핑 방송을, T커머스 채널에서는 매주 1개 이상 상품을 3회 이상 선보이는 등 향후 폭발적으로 증가할 여행 수요에 대응할 계획이다.이정필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부장은 "지난 17일 하와이 여행 패키지 방송 이후 해외 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이라며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