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이 타파크로스와 유료 콘텐츠 구독 플랫폼 '인사이트 트리'를 열었습니다.
KPR에 따르면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보다 심층적인 트렌드 리포트를 주간, 월간, 분기 단위로 발행합니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PR과 광고, 마케팅 시장의 최신 트렌드 및 관심사, 라이프 스타일, 사회 이슈, 산업군 이슈 등을 담을 예정이라고 설명합니다.
▶ 인터뷰 : 김은용 / KPR 전무
- "디지털 PR, 마케팅, 광고 분야의 실무자들이 유용한 양질의 콘텐츠를 찾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저희 회사도 이러한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서 새로운 PR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KPR에 따르면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보다 심층적인 트렌드 리포트를 주간, 월간, 분기 단위로 발행합니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PR과 광고, 마케팅 시장의 최신 트렌드 및 관심사, 라이프 스타일, 사회 이슈, 산업군 이슈 등을 담을 예정이라고 설명합니다.
▶ 인터뷰 : 김은용 / KPR 전무
- "디지털 PR, 마케팅, 광고 분야의 실무자들이 유용한 양질의 콘텐츠를 찾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저희 회사도 이러한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서 새로운 PR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