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드림캐쳐, 4월 12일 정규 2집 컴백
입력 2022-03-26 10:14 
드림캐쳐. 사진|드림캐쳐컴퍼니
그룹 드림캐쳐가 4월 12일 컴백, 2022년 활동의 포문을 연다.
드림캐쳐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Apocalypse : Save us)'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세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케줄러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28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앨범 스토리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댄스 프리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드림캐쳐는 폐허가 된 듯한 도시 속 의문의 숫자가 담긴 미스터리 코드 이미지를 게재하며, 글로벌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해석을 이끌어냈다. 이 가운데 스케줄러 이미지를 통해 앨범명 'Apocalypse : Save us'와 발매일인 4월 12일을 공개하며 이들의 컴백을 기다린 전 세계 'InSomnia(인썸니아)'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보 발매를 기념해 미니 콘서트도 개최한다.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앨범 발매 당일인 4월 12일 오후 7시 30분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정규앨범에 수록된 트랙 중 8곡 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멤버들의 다채로우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드림캐쳐의 '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는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