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DYB교육그룹, 부산 동래에 크레오 오픈
입력 2022-03-21 17:46 
부산 동래 크레오 학원 내부전경

영어 교육 전문 기업인 DYB교육그룹에서 초등 1학년부터 초등 6학년까지 미국 명문 사립학교 커리큘럼을 그대로 적용한 대치동 크레오 어학원을 3월 21일 부산 동래에 오픈했다.
크레오에서는 창의성(Creativity), 존중(Respect), 경험(Experience), 최대잠재력(Optimum Potential)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초등학교 시기에 암기된 지식보다는 창의력과 실제 경험을 통한 영어 교육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개성과 능력을 발달시킨다. 또한 크레오는 30년간 대치동에서 인정받은 프리미엄 영어교육과 기술(AI Talking Tutor)을 결합하여 21세기 창의융합적 사고력을 갖춘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한다.
이미 DYB최선어학원에서도 입증된 영어 4대 영역 (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을 하나의 주제로 연계하여 학습하는 시스템과 함께 발표, 토론 등 다양한 스피치 활동을 통해 영어 사고력 증진과 글로벌 소통 능력으로 21세기 글로벌 리더로 완벽하게 준비하고 확장시킨다.
리딩에서도 크레오는 렉사일 지수, AR, SR, ATOS와 같은 객관적인 진단평가를 통해 학생의 실력을 파악하고 측정할 수 있으며 정확한 영어 학습계획과 목표를 세우는 것이 가능하다.
동래캠퍼스 제이(Jay) 유 원장은 국제중, 국제고, 특목고 입시전문가로서 "크레오만이 가진 콘텐츠와 커리큘럼을 통해 초등영어의 힘을 기르고 나아가 글로벌 의사소통 능력과 함께 내신 및 입시영어까지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동래캠퍼스의 대상 학년은 초등 1학년에서 5학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개원 전 입학문의 및 사전등록이 상당수 이루어진 상태다.
[김제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