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으면 웃음이, 웃으면 행복이"…푸마X스마일리월드, 스니커즈 컬렉션 출시
입력 2022-03-21 11:24 
[사진 제공 = 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월드(Smiley World)'와 협업해 '행복과 웃음' 메시지를 담은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푸마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우울하고 어려운 시기에 일상 속 행복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 마인드를 제공하기 위해 협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마일리 특유의 밝은 색상과 장난기 넘치는 그래픽, 유쾌하면서도 스트릿 스타일 무드의 감성을 담은 게 특징이다.
[사진 제공 = 푸마]
푸마 스니커즈 라인 3종 '서브 프로(Serve Pro)', '그라비톤(Graviton)', '퓨처 라이더(Future Rider)'로 나온다.
서브 프로 스마일리월드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에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 포인트와 재미있는 디테일의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코디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신발 끈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마일리 토글이 장착됐다.
그라비톤 스마일리월드는 푸마의 헤리티지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의 스니커즈다. 통기성을 위한 메쉬 소재와 IMEVA 미드솔로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이들 스스로 벗기 편하도록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했다.
퓨처 라이더 스마일리월드는 빈티지 러닝화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게 특징이다. 스마일리 이모티콘이 슈레이스 장식으로 내장됐다.
컬렉션은 전국 푸마 백화점 및 대리점 매장과 ABC마트, 슈마커 등 편집샵에서 판매된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