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청호, 터치없이 쓰는 '언택트 메타디지털' 정수기 출시
입력 2022-03-17 15:42 

청호나이스가 터치없이 쓰는 언택트 정수기 '청호 언택트 메타디지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청호 언택트 메타디지털'은 스탠드형 냉온정수기로 터치없이 냉수·온수·정수 선택은 물론 원하는 양의 물까지 취수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됐다. 접촉으로 인한 감염에 상대적으로 취약할 수 있는 식당, 카페, 사무실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정수기 사용 시 버튼을 손이나 컵으로 레버를 밀어야 물·얼음이 나오게 된다. 반면 언택트 정수기 제품은 감지 센서가 있어 손을 제품 근처에 가져가면 물·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또 위생 강화를 위해 2시간마다 UV케어 시스템이 30분동안 작동되는 것을 반복해 저수조를 자동으로 살균한다. 스마트 세정 기능으로 매일 같은 시간에 저수조 내부를 비워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청호 언택트 메타디지털은 스탠드형 정수기답게 정수 13ℓ, 냉수 5.7ℓ, 온수 3.8ℓ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한다. 기존 동급사양 정수기 대비 약 2배이상 빨라진 정수량을 제공하는 AT필터를 적용해 깨끗한 물을 더욱 빠르게 취수할 수 있다.
청호 언택트 메타디지털 정수기는 언택트 기능이 없는 냉온정수기와 냉정수기 제품도 함께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월 렌탈료는 '청호 언택트 메타디지털' 4만900원, '냉온 메타디지털' 3만7900원, '냉 메타디지털' 3만5900원(점검주기 4개월, 5년 의무약정기준)이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