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클리 지한X박소은, ‘사내맞선’ OST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 참여
입력 2022-03-17 07:42 
위클리 지한 박소은 사진=플렉스엠
위클리 지한과 박소은이 ‘사내맞선 OST로 새로운 감성의 로맨스를 선사한다.

플렉스엠은 지난 16일 공식 SNS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OST 파트 6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위클리 지한과 박소은이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엔 보랏빛 바탕 아래 몽환미를 자아내는 지한과 박소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를 통해 사랑에 빠져드는 설렘 가득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위클리는 2020년 데뷔 걸그룹 최초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 뷰 돌파 등 압도적인 기록 행진으로 '글로벌 상승세'를 증명하고, 이 달 발매한 신곡 'Ven para'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루키'로 부상하고 있는 그룹.


특히 지한과 박소은은 러블리한 보컬로 사랑을 받고 있어 '사랑이 내 안에 들어와'에서 어떤 가창력을 선보일지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