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와 트레저가 3월 2주차 한터차트 최정상에 올랐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3월 14일 오전, 2022년 3월 2주차 주간 음반차트와 주간 글로벌차트를 발표했다.
지난주 음반차트의 1위는 8만122장을 판매한 위클리(Weeekly)의 ‘Play Game : AWAKE 앨범이 차지했다. 위클리는 이번 신보로 데뷔 후 첫 한터차트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성장세의 박차를 가했다.
이어 2위는 김우석의 ‘3RD DESIRE [Reve], 3위는 엔믹스의 ‘AD MARE, 4위는 에스엠타운의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 (SMTOWN Ver.), 5위는 태연의 ‘INVU 앨범이 차례로 차트에 위치했다.
6위는 템페스트의 ‘Its ME, Its WE, 7위는 ‘설강화 OST, 8위는 슈퍼주니어의 ‘The Road : Winter for Spring, 9위는 스테이씨의 ‘YOUNG-LUV.COM, 10위는 엔시티의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 (NCT-Daytime Pass) 앨범이 차지했다.
지난주 주간 글로벌차트 1위의 주인공은 트레저의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이는 2월 4주, 3월 1주에 이은 세 번째 1위로 ‘글로벌 슈퍼 루키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이어서 2위는 슈퍼주니어의 ‘The Road : Winter for Spring, 3위는 엔하이픈의 ‘DIMENSION : ANSWER, 4위는 원호의 ‘Obsession, 5위는 태연의 ‘INVU, 6위는 스테이씨의 ‘YOUNG-LUV.COM, 7위는 엔믹스의 ‘AD MARE, 8위는 엔시티의 ‘Universe, 9위는 스트레이 키즈의 ‘NOEASY, 10위는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이 이름을 올렸다.
한터차트의 3월 2주차 주간 차트 집계 기간은 3월 7일부터 3월 13일까지이며, 음반차트는 국내외 음반 판매량을 기준으로, 글로벌차트는 해외 팬들의 정품 앨범 인증량을 기준으로 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3월 14일 오전, 2022년 3월 2주차 주간 음반차트와 주간 글로벌차트를 발표했다.
지난주 음반차트의 1위는 8만122장을 판매한 위클리(Weeekly)의 ‘Play Game : AWAKE 앨범이 차지했다. 위클리는 이번 신보로 데뷔 후 첫 한터차트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성장세의 박차를 가했다.
이어 2위는 김우석의 ‘3RD DESIRE [Reve], 3위는 엔믹스의 ‘AD MARE, 4위는 에스엠타운의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 (SMTOWN Ver.), 5위는 태연의 ‘INVU 앨범이 차례로 차트에 위치했다.
6위는 템페스트의 ‘Its ME, Its WE, 7위는 ‘설강화 OST, 8위는 슈퍼주니어의 ‘The Road : Winter for Spring, 9위는 스테이씨의 ‘YOUNG-LUV.COM, 10위는 엔시티의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 (NCT-Daytime Pass) 앨범이 차지했다.
지난주 주간 글로벌차트 1위의 주인공은 트레저의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이는 2월 4주, 3월 1주에 이은 세 번째 1위로 ‘글로벌 슈퍼 루키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이어서 2위는 슈퍼주니어의 ‘The Road : Winter for Spring, 3위는 엔하이픈의 ‘DIMENSION : ANSWER, 4위는 원호의 ‘Obsession, 5위는 태연의 ‘INVU, 6위는 스테이씨의 ‘YOUNG-LUV.COM, 7위는 엔믹스의 ‘AD MARE, 8위는 엔시티의 ‘Universe, 9위는 스트레이 키즈의 ‘NOEASY, 10위는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이 이름을 올렸다.
한터차트의 3월 2주차 주간 차트 집계 기간은 3월 7일부터 3월 13일까지이며, 음반차트는 국내외 음반 판매량을 기준으로, 글로벌차트는 해외 팬들의 정품 앨범 인증량을 기준으로 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