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타벅스, 6년 연속 수퍼브랜드 선정
입력 2009-11-26 23:37  | 수정 2009-11-27 02:00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산업정책연구원이 수상하는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 2009'에서 6년 연속 커피전문점 부분 수퍼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모두 15개 선정 분야 가운데 커피전문점 부분에서 최고 브랜드 인지도 기업으로 6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지난 2003년부터 해마다 연말에 발표돼 온 산업정책연구원의 수퍼브랜드 시상은 전국 20대에서 60대 소비자 3천여 명을 대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