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역삼 '스포월드' 용지에 고급 주거복합단지 분양
입력 2022-03-04 22:56 
포애드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옛 스포월드 자리에 용'원에디션 강남'을 분양 중이다.
대지면적 6355㎡에 지하 5층~지상 20층 3개 동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26~ 49㎡ 229가구와 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스포츠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최근 강남에 공급된 고급주거시설 대부분이 '나홀로 동' 인 점을 감안하면, 상대적으로 큰 규모이다.
외부는 유선형 설계를 적용해 가시성과 심미성을 극대화했다. 내부는 와이드 LDK (거실·식당·부엌) 설계를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유연한 가구 배치가 가능하다. 일부 가구는 강남의 파노라마 뷰를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테라스 등도 도입된다.
총 343대 규모의 차량 주차가 가능한 주차공간이 마련되며, 100% 자주식 주차가 가능하다. 멤버십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등 스포츠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시티뷰와 파티·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게스트룸과 카바나·입주민 전용카페 등도 계획돼 있다.

이외 개인비서와 우편·택배 서비스, 호텔·항공 예약 서비스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와 전문 조리사의 조식 서비스를 비롯해 다이닝 서비스·발렛·세탁·방문 세차 등의 서비스도 준비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스포월드 자리라는 입지적 상징성과 뛰어난 상품성, 합리적인 분양가 등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삼박자를 모두 갖춘 하이엔드 주거복합단지"라고 설명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