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골때녀’ FC구척장신’ 이현이, 악바리 근성X투혼 만회 각오 [M+TV컷]
입력 2022-02-23 20:42 
골때녀 사진=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구척장신과 ‘FC액셔니스타의 대결로 기대감을 모은다.

이번 경기는 정규리그 시작과 동시에 다크호스로 떠올랐던 강팀 ‘FC구척장신과 ‘FC액셔니스타의 만남이 성사됐다. 이들은 강팀다운 면모를 보이며 빠른 템포의 경기를 선보였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FC구척장신은 지난 ‘FC개벤져스와 경기에서 리그 첫 패배를 맛봤다. 이들의 경기는 세계에서 유명한 더비인 엘 클라시코(El Clásico)에 빗대어 일명 ‘개구라시코라 불린 빅매치답게 대접전을 펼친 바 있다. 결국, ‘FC구척장신은 승부차기 끝에 개벤져스의 벽을 넘지 못하며 첫 패를 기록하게 됐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패배의 쓴맛과 아쉬움을 털어낸 ‘FC구척장신의 악바리 정신이 빛을 발할 예정이다. 특히 주장 이현이의 몸을 아끼지 않는 투혼 플레이가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리그전 첫 경기 이후 연승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FC액셔니스타가 또 한 번의 고공 플레이를 준비한다.

‘골때녀 사상 첫 헤더골을 터트렸던 ‘혜라우치 이혜정은 물론 모든 멤버가 헤딩 연습에 매진하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전해져 최강 고공 플레이로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혜정의 수비도 기대해볼 만하다. ‘스트라이커 이현이 맨마킹이라는 중대한 역할을 맡으며 명품 헤더골에 이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탄탄한 수비벽을 구축하고 있는 ‘FC구척장신을 상대로 보여줄 이혜정 표 수비가 주목된다. 또한 여기에 더해질 에이스 정혜인과 최여진의 활약도 관전 포인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