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F몰에 여신강림…LF, 야옹이 작가와 '리더스 패션' 라방 진행
입력 2022-02-17 10:22 
LF몰이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리더스 패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LF]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17일 오후 2시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야옹이 작가와 '리더스 패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LF 사명에서 모티브를 딴 리더스 패션은 시즌제 성격의 자체 오리지널 시리즈 라이브 방송으로 사회 각 분야 저명한 리더들을 선정해 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성공 후일담을 전하는 스토리텔링 콘텐츠다. 17일 6부작으로 막을 내리는 리더스 패션의 마지막 리더로는 웹툰 여신강림으로 화제를 모은 야옹이 작가가 출연한다.
LF몰의 라이브 방송 리더스 패션을 통해 야옹이 작가는 웹툰 작가로서의 데뷔 스토리와 앞으로의 계획 등 작품과 가치관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야옹이 작가만의 패션 및 피부관리 꿀팁은 물론 라이브 방송에서 집중적으로 선보일 '질스튜어트뉴욕' 봄 신제품을 활용한 코디법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야옹이 작가의 애정이 담긴 애장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옹이 작가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단행본이 준비됐으며,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사연을 응모해준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증정한다.

30분 동안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중엔 단독 10% 쿠폰을 제공하고 댓글 작성에 활발하게 참여한 '프로소통러' 고객 3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마지막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한민주 LF 라이브/미디어커머스 팀장은 "리더스 패션이 훌륭한 리더들과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스토리와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단순히 제품 판매에만 목적이 있는 일반적인 라이브 방송과는 차별화된 LF몰만의 오리지널 시리즈 라이브 방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콘텐츠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