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CTK)는 직구 이커머스 플랫폼 '팝인보더(PopinBorder)'가 론칭 한지 1년만에 총 거래액 440억 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팝인보더는 자회사 씨티케이 이비전(E-vision Global Networks)이 자체 개발한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판매를 돕는 솔루션 플랫폼이다. 지난 해 2월 플랫폼 론칭 후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등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과 영업대행 계약을 맺고, 세계 최대 건강식품 유통기업 '아이허브', 구찌, 발렌시아가 등의 명품 브랜드를 공급하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기업 'MXN 홀딩스', 중국의 대표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뱅굿' 등 글로벌 공급사들을 유치하며 빠르게 확장해왔다.
씨티케이 이비전 김민식 대표는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등 국내 대표적인 이커머스 채널 12곳과 성공적으로 연동한 것이 괄목할 만한 성과였다"며, "2022년에는 보다 공격적인 글로벌 공급자 유치 및 국내 대표 이커머스 채널들과 모두 연동해 나가도록 할 예정으로 국내 기업들의 해외 이커머스 채널 입점을 돕는 역직구 서비스도 론칭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상규 매경닷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팝인보더는 자회사 씨티케이 이비전(E-vision Global Networks)이 자체 개발한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판매를 돕는 솔루션 플랫폼이다. 지난 해 2월 플랫폼 론칭 후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등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과 영업대행 계약을 맺고, 세계 최대 건강식품 유통기업 '아이허브', 구찌, 발렌시아가 등의 명품 브랜드를 공급하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기업 'MXN 홀딩스', 중국의 대표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뱅굿' 등 글로벌 공급사들을 유치하며 빠르게 확장해왔다.
씨티케이 이비전 김민식 대표는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등 국내 대표적인 이커머스 채널 12곳과 성공적으로 연동한 것이 괄목할 만한 성과였다"며, "2022년에는 보다 공격적인 글로벌 공급자 유치 및 국내 대표 이커머스 채널들과 모두 연동해 나가도록 할 예정으로 국내 기업들의 해외 이커머스 채널 입점을 돕는 역직구 서비스도 론칭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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