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버스, ‘칼군무돌’ 베리베리 커뮤니티 오픈
입력 2022-02-07 10:44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7일 그룹 베리베리(VERIVERY)의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베리베리는 2019년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바탕으로 앨범마다 한계없는 변신을 시도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왔다. 특히 지난해 미국 주요 6개 도시에서 데뷔 첫 미국 투어 ‘2021 VERIVERY 1st TOUR IN U.S.를 성황리에 마치며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 자리잡았다.
글로벌 성장에 발맞추어 베리베리는 전 세계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위버스 합류를 결정했다.
위버스는 베리베리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2월 9일부터 15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리베리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사진과 그 이유를 해시태그와 함께 베리베리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4명에게 베리베리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베리베리는 지난해 미니앨범 ‘SERIES ‘O [ROUND 2 : HOLE]과 타이틀곡 ‘트리거(TRIGGER)를 발표한 후, 유럽 네 개 국가의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글로벌 성과를 거뒀다. 지난달에는 국내 팬미팅 ‘2022 VERI UNIV. Festival을 진행하며 대세 보이그룹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위버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