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2-02-03 14:36 

카카오뱅크는 이달부터 7월 말까지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10'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쿠팡과 디즈니플러스가 신규 가맹점으로 추가됐다. 쿠팡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디즈니플러스에서 9천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학습지·독서실·자동차 학원을 포함한 학원업종, 골프업종 등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뷰티(올리브영) ▲배달·카페(배달의민족, 스타벅스) ▲주유/통신(GS칼텍스, 휴대전화요금) ▲여행/영화(여기어때, 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가맹점에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월 최대 한도는 4만 4천 원이다. 전월 사용실적 30만 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며, 총 12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로 제공된다. 캐시백은 사용 후 다음 달 10일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에 입금되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온라인 쇼핑은 물론 스트리밍 같은 디지털 서비스, 스포츠, 학원까지 고객들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업종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패턴과 트렌드를 반영해 가장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정원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