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캡틴' 우승 송수우, 2월 3일 정식 데뷔
입력 2022-01-24 16:12 
송수우. 사진|웨이크원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 (CAP-TEEN) 우승자 송수우가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24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송수우의 첫 번째 싱글 ‘Love Me or Hate Me (러브 미 올 헤이트 미)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송수우는 24일 0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Love Me or Hate Me 싱글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데뷔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쇼트한 블랙 헤어를 멋스럽게 소화한 송수우의 모습이 담겼다. 송수우는 과감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을 더하며 락시크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송수우의 데뷔 싱글 ‘Love Me or Hate Me는 10대의 끝과 20대의 시작을 지나는 혼란스러움을 그런지한 밴드 사운드와 송수우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그려낸 팝 펑크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1월 종영된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 (CAP-TEEN) 참가 당시 청초한 외모와 반전되는 중저음 보컬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은 만큼 송수우가 ‘Love Me or Hate Me를 통해 새롭게 보여줄 음악 세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송수우의 데뷔 싱글 ‘Love Me or Hate Me는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