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해가 한류여신을 입증했다.
중국의 쇼트클립 플랫폼인 더우인(틱톡, TIKTOK)에서 ‘배우 이다해와 함께하는 뷰티 라이브 커머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중국 더우인에 184만여 명의 팬덤을 가진 배우 이다해는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 능숙한 중국어로 직접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그는 뛰어난 중국어 실력과 인기를 보여주며 명살상부한 ‘대륙의 한류여신임을 확인시켜줬다.
기존 중국 라이브커머스들에서 한국 연예인들은 주로 중국 왕홍의 계정에서 귀빈이나 모델정도로 참여를 하였지만, 이다해의 경우 자신의 계정에서 정보를 직접 중국어로 설명하면서 적극적으로 팬들에게 상품의 정보와 구성 혜택을 설명하여 능숙한 외국어 실력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이번 ‘배우 이다해와 함께하는 뷰티 라이브 커머스에는 총 16개 한국 중소기업 브랜드 및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들이 참가, 누적 시청자가 243.27만 명에 이르며 대박 행진을 펼쳤다.
이번 중국 라이브커머스를 추진한 관계자는 국내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노크를 하고 있지만 사드(THAAD)로 인한 한한령 (限韩令) 그리고 연이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마땅한 돌파구를 찾지 못해 고민하고 있다”이라며 이번 ‘배우 이다해와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는 국내 소비재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더욱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힌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엠(Star M)은 중국을 넘어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거점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승진 MBN스타 기자]
중국의 쇼트클립 플랫폼인 더우인(틱톡, TIKTOK)에서 ‘배우 이다해와 함께하는 뷰티 라이브 커머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중국 더우인에 184만여 명의 팬덤을 가진 배우 이다해는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 능숙한 중국어로 직접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그는 뛰어난 중국어 실력과 인기를 보여주며 명살상부한 ‘대륙의 한류여신임을 확인시켜줬다.
기존 중국 라이브커머스들에서 한국 연예인들은 주로 중국 왕홍의 계정에서 귀빈이나 모델정도로 참여를 하였지만, 이다해의 경우 자신의 계정에서 정보를 직접 중국어로 설명하면서 적극적으로 팬들에게 상품의 정보와 구성 혜택을 설명하여 능숙한 외국어 실력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이번 ‘배우 이다해와 함께하는 뷰티 라이브 커머스에는 총 16개 한국 중소기업 브랜드 및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들이 참가, 누적 시청자가 243.27만 명에 이르며 대박 행진을 펼쳤다.
이번 중국 라이브커머스를 추진한 관계자는 국내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노크를 하고 있지만 사드(THAAD)로 인한 한한령 (限韩令) 그리고 연이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마땅한 돌파구를 찾지 못해 고민하고 있다”이라며 이번 ‘배우 이다해와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는 국내 소비재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더욱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힌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엠(Star M)은 중국을 넘어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거점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승진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