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몽환·센슈얼 분위기 여신" 디디에두보, 배우 신민아 새 뮤즈로 발탁
입력 2022-01-04 15:28 
디디에 두보가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사진 제공 = 세정]

프렌치 감성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디디에 두보는 2022년 '긍정의 감정을 드러내는 아름다운 찰나의 순간'을 바탕으로 예술적인 감성 아래, 디디에 두보만의 감각적인 오버 페인팅 기법이 더해져 회화적으로 표현하는 #everyday_pleasure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디에 두보는 이에 부합하는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뮤즈로 내세워 보다 성숙한 아름다움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디디에 두보가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사진 제공 = 세정]
신민아는 차분한 컬러를 담은 깔끔한 셔츠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세련된 뱅헤어 스타일링으로 일상에서 느껴지는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몽환적인 무드로 표현했다. 특히 탄생석 목걸이를 레이어드 매치해 세련된 감각을 더하는 한편 목걸이 특유의 가녀린 체인으로 신민아의 여성스러움을 더욱 고조시켰다.
신민아가 착용한 제품은 디디에 두보의 22 S/S '드봉 디디 컬렉션'과 '미스 두 컬렉션'으로 아름다운 주변의 다양한 풍경과 일상에서의 즐거움을 디디에 두보만의 색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평소 고급스러움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배우 신민아의 분위기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렌치 감성과 잘 부합해 뮤즈로 선정했다"며 "향후 신민아와 함께 센슈얼한 여성미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