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서울시스키협회 , 비타카페와 업무 협약 체결
입력 2021-12-28 16:47  | 수정 2021-12-28 16:56
협약을 체결한 비타카페 전병석 대표(왼쪽)와 서울시스키협회 임윤영 회장.
서울시스키협회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육성을 위해, 마시는 영양제 브랜드인 ‘비타카페와 27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비타카페'는 서울시스키협회가 진행하는 모든 대회에 공식 협력사로 참여하며, 참가하는 선수들에게는 비타카페‘를 제공한다.

본격적인 후원은 내년 2월18일 열리는 제42회 서울특별시 스키협회장배 스키대회부터 시작되며, 이 대회에는 전문 체육 엘리트 스키선수, 생활체육인, 동호인 등 300 여명이 참가한다.

임윤영 서울시스키협회 회장은 "동계 스포츠 선수들은 경기내내 땀도 많이 흘리고 에너지 소모량도 크다"면서 "시중에서 판매되는 에너지 드링크나 커피도 좋지만 하루 비타민 권장량을 담고있는, 영양이 풍부한 마시는 영양제 ‘비타카페가 선수들에게 대회 전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병석 비타카페 대표는 "국내 동계스포츠가 지금껏 묵묵히 힘든 여정을 이겨내고 이뤄낸 성공 경험을 토대로 도전과 혁신으로 동계 스포츠의 영광스런 역사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국영호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