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런닝맨’ 유재석‧송지효→김종국, 하하 지원사격…‘갭 챌린지’ 참여
입력 2021-12-09 07:40 
‘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양세찬 김종국 전소민 하하 ‘GAP CHALLENGE(갭 챌린지)’ 챌린지 참여 사진=콴엔터테인먼트
가수 하하가 컴백한 가운데 ‘런닝맨 멤버들이 지원사격했다.

하하는 9일 유튜브 채널 ‘하하 PD를 통해 HAHA X EMET SOUND ‘공백 퍼포먼스 비디오의 풀 버전을 게재했다.

영상은 슈트를 차려입고 피아노를 치고 있는 하하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노래를 부르며 쓸쓸하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자아낸 하하는 피아노 위에 엎드렸고 곧이어 꿈을 꾸는 화면으로 전환됐다.

어깨에 날개를 달고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난 하하는 산책을 하다 공을 맞아도 해맑은 미소를 잃지 않았고, 인생 선배의 훈수도 한 귀로 흘려들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잠에서 깬 하하는 댄스 크루 에메트사운드와 함께 본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오프닝을 시작한 하하와 에메트사운드는 흥겨운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안무를 선보이며 흥미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하하는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한 ‘GAP CHALLENGE(갭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양세찬, 김종국, 전소민은 일렬로 등장해 유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뿐만 아니라 하하는 에메트사운드와 함께 한 챌린지 영상도 공개하며 신곡 발매 열기를 달궜다.

하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공백은 1등이 아닌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을 복잡한 마음을 진솔하게 담아 리스너들의 공감을 유발하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