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레고코리아, 김제덕 선수와 'Build To Give' 자선 캠페인 실시
입력 2021-12-01 14:32  | 수정 2021-12-01 15:12
[사진 제공 = 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가 양궁 김제덕 선수와 함께 'Build To Give' 캠페인을 실시한다.
1일 레고코리아는 'Build To Give'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5일까지 '제덕이가 레고별을 따서 너에게 줄게!'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고로 나만의 '별'을 자유롭게 조립하고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레고 #레고김제덕 #레고별 #레고크리스마스다. 참여 작품 한 개당 레고 한 세트가 국내 아동복지기관에 전달된다.
레고그룹은 전세계 29개국의 자선단체들과 협력해 'Build To Give' 캠페인을 마련했다.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이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게 목적이다. 레고그룹은 이 캠페인을 올해로 5년째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참가자 대상으로 레고 경품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크리스마스 펭귄' 등 겨울 테마의 레고 제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3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온·오프라인 전국 레고 매장에서 인기 제품 할인 및 한정판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유아를 위한 듀플로부터 시티, 프렌즈, 닌자고 등 레고 인기 제품 10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굿즈로 구성한 '레고 2022 플래너 세트'를 증정한다.
레고코리아와 김제덕 선수가 함께한 'Build To Give' 캠페인과 연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할인 또는 증정 제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