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GS홈쇼핑, 유통 브랜드 통합
입력 2009-10-27 14:10  | 수정 2009-10-27 14:10
GS홈쇼핑이 다음 달 1일부터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등을 통합해 모든 온라인 유통 채널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GS숍'(GS SHOP)을 선보입니다.
GS숍은 이와 함께 인터넷과 카탈로그에 입점한 업체에 TV 홈쇼핑 이용 기회를 확대하고,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등 중소 협력업체에 판매 경로를 확대해주기로 했습니다.
허태수 사장은 "통합 브랜드 출범을 계기로 사업의 모든 부분을 새롭게 해 고객에게 최고의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변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