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방 안에 들어가더니"…유명 BJ, 남성팬과 생방송 중 성관계 의혹
입력 2021-11-12 09:12  | 수정 2021-11-12 09:21
생방송 도중 성관계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유명 BJ 방송 화면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여성 신음 소리 방송에 그대로 나가
아프리카TV, 해당 BJ 채널 3일 동안 중단…"미풍양속 위배"

유명 BJ가 팬들과 술을 마시며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남성 팬과 성관계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온라인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는 여성 BJ A 씨는 최근 자신의 열혈팬 두 명과 술을 먹으면서 방송을 하는 '먹방'을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방송 도중 A 씨가 한 남성과 함께 휴식을 취한다며 방에 들어갔습니다. 이후 여성의 신음 소리가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졌습니다.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은 채팅창에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난다", "신음 소리 같다", "성관계를 하는 게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혼자 남아 술 먹방을 진행하던 다른 남성은 점점 커지는 신음 소리에 놀란 기색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이 나오자 혼자 남아있던 사람이 해명을 요구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 중인 줄 몰랐다는 듯 "뭐야", "왜 방송을 켰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A 씨의 방송에 초대된 남성 2명은 BJ에게 별풍선을 쏜 순위가 20위 안에 드는 팬으로 알려졌습니다.

A 씨 방송과 관련한 논란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시청자들 항의가 이어지자 아프리카TV 측은 '미풍양속 위배(지나치게 과도한 폭력, 위협, 혐오, 잔혹한 행위 등)'라는 사유로 9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해당 BJ 채널 서비스 이용을 잠정 중단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