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는 호텔 상품을 456원에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등 각종 혜택을 담은 '서드시 게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서드시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모티브로 한 이벤트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우선 호텔 상품을 456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주는 온라인 이벤트가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는 '달고나 뽑기' 스크래치 쿠폰이 발송되며 게임 진행을 통해 호텔 상품을 456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상품은 호텔 숙박권, 뷔페 이용권, 런치·디너 코스 이용권 등 약 10가지 호텔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참여는 31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뤄진다.
호텔 관계자는 "꼭 호텔에 숙박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해당 채널을 접속만 하면 참여 가능하다"며 "당첨자는 호텔에 방문해 현장에서 456원을 지불하고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호텔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객을 대상으로한 이벤트도 있다. 100% 당첨 게임 기회 제공 및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456만원 상당의 호텔 상품을 지급하는 혜택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객실 체크인 데스크 및 레스토랑 결제 데스크에 설치된 QR코드 스캔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 혜택에는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레스토랑 이용권 및 할인권,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포함돼 있다.
특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456만원 상당의 호텔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방영덕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