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해태제과가 차별화된 첨단 CRM기법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정보산업연합회가 제정한 2009 고객중심 경영대상 제조부문 대상을 받았습니다.
크라운-해태제과는 전국적인 유통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데이터 축적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분석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라운-해태제과는 전국적인 유통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데이터 축적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분석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