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 '두근두근, 투모로우' 기업광고
입력 2009-10-01 14:59  | 수정 2009-10-01 14:59
삼성이 신기술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기업 이미지 광고로 '두근두근, 투모로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두근두근, 투모로우' 캠페인은 소비자가 LED, 태양광 충전 휴대전화 등 신기술을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일러스트 기법을 활용했습니다.
삼성은 '스노우 캣' 캐릭터로 알려진 일러스트 작가 권윤주 씨와 공동 작업을 통해 환경오염, 에너지 고갈의 위기 속에서 다가올 미래를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