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정용진 "묘한 매력 있어"…TV 구입 '인증샷'
입력 2021-08-13 12:20  | 수정 2021-11-11 13:05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SNS를 통해 LG전자에서 선보인 무빙스탠드 TV ‘LG 스탠바이미 사진과 함께 '묘한 매력이 있다'며 구입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정 회장은 오늘(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엘지 스탠바이미 TV 구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 게재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삼성꺼만 쓰실 줄 알았는데 LG꺼도 쓰시네요” 신세계는 테레비 없어요” 찐후기 기다립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최근 LG전자에서 선보인 ‘LG 스탠바이미는 기존 TV와는 달리 제품 하단에 무빙휠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원하는 곳으로 옮겨가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전원 연결 없이도 최장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고 오로지 온라인을 통해서만 팔았는데 1·2차 예약판매 모두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공식 출시 이후에도 완판행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LG전자에 따르면 전날 홈페이지에서 판매한 수량이 모두 소진됐습니다. 지난 5일과 9일에 이어 세 번이나 추가 오픈한 물량이 완판된 것으로 LG전자는 홈페이지에 LG스탠바이미가 고객님의 큰 관심으로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돼 일시 품절됐다”며 현재 상품을 준비 중”이라고 공지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