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에 꼭 필요한 가구 '상도가구'가 인테리어나 정리가 필요한 집에 가구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공간체인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공간체인지는 그동안 약 100여명의 신청자의 집을 변화시킨 바 있는 상도가구의 대표 프로젝트다. 주거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지만 시간적,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거나 인테리어 지식이 부족해 깔끔한 공간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신청자의 사연을 받아 가구를 무료로 지원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7월에 진행되는 공간체인지 8탄은 홈캉스를 주제로 진행된다. 옵션은 2가지로, '집에서 즐기는 홈캠핑', '북캉스로 온전한 휴식'이라는 테마로 나뉘어 가구들이 무상 지원된다. 지원되는 제품은 몬스터캠핑 우드롤테이블, 바닌 좌식소파, 케렌시아 이동식 트롤리, 데이앤나잇 1인 좌식소파, 코지루미 인견 여름담요 등 총 5가지다.
상도가구 관계자는 "공간체인지 프로젝트는 그동안 '정리 가구' 위주로 진행해 왔으나, 이번에는 여름 시즌에 맞게 변화를 주어 고객에게 쾌적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매월 상도가구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공간체인지 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상도가구는 공식몰과 SNS등에서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 및 이벤트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소비자들이 상도가구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열어주고 있다.
[정지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