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가 키운다’ 조윤희-김현숙-김나영, 솔로 육아 당당함 넘치는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7-06 15:52 
내가 키운다 사진=JTBC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의 솔로 육아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의 메인 포스터가 6일(화) 오전 공개됐다.

9일 오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들이 모임을 결성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조윤희-로아, 김현숙-하민, 김나영-신우-이준 가족이 출연하고 김구라와 채림이 클럽 회장과 매니저로 함께 한다.

6일 오전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2종으로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 세 출연자가 아이들과 함께 하는 패션 화보 컨셉과 출연자들의 일상에 공감과 조언을 아끼지 않을 김구라, 채림의 모습을 담았다.


출연자들의 포스터는 방송 최초로 딸 로아와의 일상을 공개하는 조윤희와 조윤희의 딸 로아, 화려한 드레스로 멋을 낸 김현숙과 슈퍼맨을 능가하는 에너자이저 아들 하민, 그리고 패셔니스타답게 스타일리시한 흰색 수트를 입은 김나영과 김나영의 두 아들 신우와 이준의 패션 화보 컨셉으로 구성됐다.

출연자들에게 훈훈한 조언을 아끼지 않을 클럽 회장 김구라와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앞둔 반가운 얼굴인 클럽 매니저 채림의 포스터 역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