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유진투자증권, 미국주식 프리마켓·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 개시
입력 2021-06-07 11:26 
유진투자증권이 7일부터 미국주식 시장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이 7일 미국주식 프리마켓·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투자증권은 7일 오후 7시부터 미국주식 정규장 개장 전 프리마켓 거래 서비스와 정규장 마감 후 1시간 동안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서머타임 적용기간 동안 고객들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프리마켓 거래를, 정규장 마감 후 오전 5시부터 6시까지 애프터마켓에서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서머타임이 아닌 시기에는 정규장 외 오후 7시~오후 11시30분, 오전 6~7시에 각각 프리마켓과 애프터마켓 거래가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프리마켓·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미국주식 투자자들에게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라인 종합계좌 보유고객이 이달 30일까지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시간에 10만원 이상 미국주식을 거래(매수, 매도 포함)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모바일상품권을 100%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하여 애플 주식 1주를 제공한다.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시간 내 거래금액은 합산 가능하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올 들어 해외주식 거래 인프라 확대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데 해외주식하면 유진투자증권이 떠오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