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상아, '그알' 故손정민 편 욕설 유튜버에 "정도껏 좀 하시죠"
입력 2021-05-31 14:31  | 수정 2021-08-29 15:05
이상아 "너투버들 이거 정리 안되나요?

배우 이상아가 '그것이 알고싶다'가 다룬 故 손정민 씨 사망사건을 언급한 후 누리꾼의 비난을 받자 재차 자신의 의견을 밝히며 맞받았습니다.

오늘(31일) 이상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누리꾼의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의 사진을 올리며 "이렇게 반응하나?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허위/과장/가짜 뉴스들을 난무하는 너투버들 이거 정리들 안 되나요? 다들 정도껏 좀 하시죠 진심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함께 게시한 캡처 사진에는 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해당 이상아를 겨냥해 XX 같은 X 허망하긴 뭐가 허망해 그럼 뭐 친구한테 살해당한 거였어야 허망하지 않은 일이냐?”라는 글이 담겼습니다.

이상아는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제발 빨리 사건이 해결됐으면 하는 바람이 큰 내용이다"라며 "모두가 안타까워하는 사건"이라며 '그것이 알고싶다'에 대한 시청 소감을 남겼습니다.

또한 한 누리꾼은 "대략 '그알'에서는 결과를 냈다. 안타깝다"라는 댓글에 이상아는 "이것이 진실이라면 정말 허망하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가 숨진채 발견된 대학생 故 손정민 씨 사망 사건이 다뤄졌습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