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건은 삼성증권의 적극적인 CMA 마케팅이 이익 훼손을 가져올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JP모건은 삼성증권이 CMA사업에서 이번 회계연도가 끝날 때까지 신규계좌 25만 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같이 전했습니다.
4~6월까지 삼성증권은 CMA 계좌수 9만 5,000개를 신규 유치하며 전분기대비 16.9% 성장해 증권업 전체 신규계좌수의 20%를 차지했습니다.
JP모건은 삼성증권의 1분기 판관비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6%, 전기대비 25.5% 각각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마케팅 비용이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이 때문에 이익이 훼손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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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P모건은 삼성증권이 CMA사업에서 이번 회계연도가 끝날 때까지 신규계좌 25만 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같이 전했습니다.
4~6월까지 삼성증권은 CMA 계좌수 9만 5,000개를 신규 유치하며 전분기대비 16.9% 성장해 증권업 전체 신규계좌수의 20%를 차지했습니다.
JP모건은 삼성증권의 1분기 판관비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6%, 전기대비 25.5% 각각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마케팅 비용이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이 때문에 이익이 훼손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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