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스트로 차은우 "가수·연기·예능 다 재밌어…잘 해내고 싶다"
입력 2021-04-06 10:52 
아스트로 차은우. 제공|판타지오뮤직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소회를 밝혔다.
6일 오전 아스트로 두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차은우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는 데 대해 "다 재미있고, 열심히 하고 싶다 보니 드라마든 예능이든 여러 가지를 하게 된다"고 말했다. 그는 "드라마 할 때는 드라마를, 예능 할 땐 예능을 그리고 아스트로로서 활동할 때는 아스트로 멤버로서도 잘 해내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서 "셋 다 너무 재미있고 애정 만땅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차은우는 오랜만의 가수 컴백에 대한 강렬한 포부를 전했다. 그는 "타이틀곡 제목이 '원'이다 보니, 공중파에서 1위를 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면서 "'원' 활동으로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스트로는 전날인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All Yours'(올 유어스) 전 곡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ONE'은 아스트로의 청량함에 에너제틱하고 강렬한 색이 더해진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별빛처럼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 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ONE' 뮤직비디오는 5일 정오 선공개된 지 5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기간 100만뷰 기록을 세웠다. 아스트로는 신곡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