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A 낭만'을 메이크업 하세요…암웨이 아티스트리, 뷰티 에디션 출시
입력 2021-04-02 13:52 
[사진 제공=한국암웨이]

암웨이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열정과 낭만의 도시인 미국 로스앤젤리스(LA)를 콘셉트로 삼은 뷰티 제품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LA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지난 2018년부터 밀레니얼 세대가 사랑하는 여행과 도시, 아트를 모티브로 감각적인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였다.
매 시즌마다 뉴욕, 파리, 방콕 및 상하이 등 세계 주요 도시를 콘셉트로 삼은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 콘셉트는 LA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LA 에디션은 색조 제품, 바디 바, 퍼퓸 펜슬 등 11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2만원대다.

디자인은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로베르타 제타(Roberta Zeta)와 협업을 통해 자유롭고 매력적인 LA의 매력을 담았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인 신은자 전무는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품질만큼이나 제품에 담긴 스토리나 가치 또한 중요한 선택 기준으로 작용한다"며 "이번 에디션은 LA의 예술과 사랑을 담은 특별한 감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gistar@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