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성동일X김희원X임시완 ‘바퀴 달린 집2’, 4월 9일 첫방 확정(공식)
입력 2021-03-30 00:54 
‘바퀴 달린 집2’ 4월 9일 첫 방송 사진=tvN
‘바퀴 달린 집2가 4월 9일에 첫 방송된다.

내달 9일 첫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윤스테이 후속으로, 지난 시즌에 이번 시즌에도 마음 편히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시청자들을 위해 대리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 시즌에는 여타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대한민국 정상급 배우들이 손님으로 등장해 매 회 큰 화제를 모았다. 기존 멤버인 성동일, 김희원은 물론 이번 시즌 새로운 막내로 임시완이 합류해 관심을 모으는 상황에서 어떤 스타들이 손님으로 등장할지도 이번 tvN ‘바퀴 달린 집2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이미 전혜진, 오나라 등 다채로운 배우들이 출연을 예고한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지난 26일 공개된 ‘바퀴 달린 집2의 티저 영상에서는 가히 역대급을 자랑하는 손님들의 면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시즌에 이어 두 번째로 출연하는 공효진을 비롯, 배두나, 김동욱, 김유정, 오정세에 이르기까지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화려해진 라인업의 손님들이 바달집을 찾는다.

‘손님은 움직이는 것이 아니다라는 성동일의 멘트와는 정반대로 청소, 텐트 치기 등 꽤나 많은 일을 하고 있는 손님들과 한숨을 쉬는 오정세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이들이 일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tvN '바퀴 달린 집2'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