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플랫폼 플로(FLO)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가 음악 예능 ‘카멜래원을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플로(Studio FLO)를 통해 새롭게 선보입니다.
‘카멜래원은 신인 래퍼 래원이 매회 도전하고 싶은 주제를 선정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해보며 1인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내일(24일) 첫 공개되는 ‘카멜래원 1회 ‘래원 스트리머 도전?편에서는 래퍼 래원이 이번 예능을 시작하게 된 이유와 제작진과 에피소드를 논의하는 인트로 콘텐츠가 공개됩니다.
이어 ‘쇼미더머니9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발라드, 게임, 먹방, 요리 등 다양한 주제에 도전하며 총 10편의 에피소드에 걸쳐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카멜래원은 내일(24일)을 시작으로 내년 2월 25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공개되며 플로의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플로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MBN 문화스포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