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4개월 만에 7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오늘(18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8월 21일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9시 41분께 유튜브에서 조회 수 7억 건을 넘어섰습니다.
7억뷰 이상을 기록한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는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페이크 러브', '마이크 드롭' 리믹스, '아이돌'에 이어 통산 6번째입니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유튜브 프리미어 시청 신기록을 썼습니다.
이 곡은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에 오른 뒤 현재까지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