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화요와 포도봉봉의 달콤한 만남, `화요 봉봉` 세트 출시
입력 2020-12-09 14:32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해태음료㈜의 포도봉봉과 함께 '화요 봉봉' 세트를 한정수량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화요 봉봉'은 화요25 375mL 1병과 포도봉봉 340mL 1캔, 칵테일 컵 1잔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다. 화요와 포도봉봉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어 소소한 재미를 더한다.
일반 소주잔 기준으로 화요 1잔에 포도봉봉 3잔을 넣고 얼음을 넣으면 상큼하고 달달한 '화요 봉봉' 칵테일이 완성된다. 포도봉봉에 포도 알갱이가 들어있어 별도로 가니쉬를 준비하지 않아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주량과 취향에 따라 화요와 포도봉봉의 비율은 자유롭게 조절해서 즐겨도 좋고, 레몬즙, 토닉워터 등 칵테일 부재료를 적당히 섞어 본인만의 시그니처 칵테일도 만들 수 있다.
최병문 화요 영업부 팀장은 "여느 때와 다른 연말 풍경이 예상되는 만큼 집에서 간소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색다른 홈칵테일을 아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화요 봉봉' 세트로 어느 때보다 고되었던 한 해는 마감하고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며 산뜻한 새해를 맞이하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화요 봉봉' 세트는 전국 이마트 128개 지점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1,800원이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