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아車 K9 고객 600명 뽑아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 연다
입력 2020-12-03 14:48 

기아자동차가 '더K9(THE K9)' 고객을 상대로 비대면 방식의 식사 만찬 프로그램을 펼친다. 3일 기아차는 'THE K9 멤버십 고메 언택트 다이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한국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특별히 구성한 5개의 밀키트 패키지를 당첨 고객에게 배송한다. 아울러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레시피 카드와 잇츠온 총괄 쉐프의 레시피 영상도 함께 제공한다. 고객은 밀키트를 바탕으로 직접 요리해 가족과 함께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THE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3~14일 기아차 인터넷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하면 된다. 응모 때 크리스마스 홈파티와 연말 홈파티로 구분해 배송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기아차는 고객 600명을 선정해 밀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16일 개별 통보된다. 22·28·29일 세 날짜별로 200명씩 선정된다.
[서진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