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나눔재단, 문화꿈지기 `마스터멘토` 특강 개최
입력 2020-12-03 11:46 
CJ 문화꿈지기 마스터멘토링 특강에서 김문정 음악감독이 지휘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CJ]

CJ나눔재단은 오는 8일까지 청소년 문화동아리 '마스터멘토' 6인의 온라인 라이브 특강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아동·청소년들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 문화교육과 창작 기회를 제공하는 CJ그룹의 문화꿈지기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마련됐다. 대표 프로그램인 문화 동아리에 참여 중인 청소년과 대학생 봉사단 총 1200명을 대상으로, 방송·영화·음악·공연·패션·뷰티 등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온라인으로 강연에 나선다.
강연은 사전 제작영상 상영과 동아리 청소년과 대학생 멘토 각 1인이 현장 MC가 되어 진행하는 토크쇼, 실시간 Q&A 등 1시간 분량으로 진행된다.
앞서 김문정 뮤지컬 음악감독과 윤제균 영화감독, 김병필 CJ나인브릿지 총괄셰프가 연사로 등장했으며 정원영 뮤지션 겸 호원대 실용음악학과 교수와 tvN '대탈출'의 정종연 PD, 홍승완 패션 디자이너 등이 강연할 예정이다.
CJ나눔재단 관계자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자신의 인생과 커리어를 담아 직접 맞춤형으로 준비한 특강"이라며 "문화동아리 활동이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